닷닷덕

덕덕노크 vol.2 - 이종운

두번째로 만나볼 덕질 대상 아티스트, 모델 겸 배우 이종운이야😊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이지. ⸜(*◉ ᴗ ◉)⸝ 우리, 한번 만나볼까?✨🍏

Q. 관련 전공이 아닌 다른 것을 전공했다고 들었어. 어떤 전공이야? (o´ω`o)ノ

“러시아어를 전공했고, 러시아에서도 거주한적이 있어. 연기 전공은 아니지만, 연기를 할 때 꼭 활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 그리고 고등학교 때 수화 동아리를 했거든. 기회가 된다면 마찬가지로 연기 할 때 수어 활용을 해보고 싶더라구. 피아노 연주도 잘 하는 편이야!”

Q. 우와, 다재다능한걸. ( ´╹ᗜ╹`*) 언어적 능력이 있어서 연기할 때 꽤 도움이 될 것 같아. 어떻게 연기를 시작하게 된거야?(๑・‿・๑)

“어느 날 문득, 한 번의 인생이 너무 아쉽단 생각이 들었어. 그런데 배우로 산다면 다양한 삶을 살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더라구. 누구나 그렇듯이 평소에는 힘든 일이 있어도 가족과 함께거나, 학교를 다니거나, 일을 하거나. 결국 사회생활을 하면서 감정을 숨기고 살게 되잖아? 반대로 기쁜 일이 있어도 눈치껏 기뻐해야 할 상황도 있고. 그런데 배우가 되어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역할에 몰두해서 감정을 극한으로 끌어내기도 해보고 싶더라구. 역할에 맞는 삶을 다양하게 살아보는 것이 내 꿈이야. 생각만해도 벌써 자유로와지고 희열이 느껴져! 나중에는 작가가 대본 작성에서부터 염두하는 배우가 되면 좋겠어.”

Q. 자유로움을 연기에서 느끼는구나! ೭੧(❛▿❛✿)੭೨ 그럼 평소에는 어떤 모습이야?

“주변에서 내 첫인상을 보고는 도시적이고 차가울 것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 그런 면이 없다고 말할 순 없지만, 나는 친근한 이미지였으면 좋겠거든. 사실 개그 욕심도 있는 편이라 ‘첫인상과 다르게 개그 욕심이 있네.’ 라는 말을 자주 들어. 첫인상 때문인지 계획적일 것 같다는 이야기도 많이 듣는데, 꼭 그렇진 않아. 내 의견보단 다른 사람 의견을 더 존중하고, 즉흥적으로 모임에 참여하기도 해. 그래서인지 의외로 보는 분들이 많았어. 나, 보기와 다르게 급 만남 좋아한다구!”

Q. 성격도 시원시원한걸? (◍ • ヮ •)ミ☆ 사람들이 같이 이야기 하는 걸 즐거워 할 것 같아!

“맞아. 인간관계에 있어 적이 없고, 두루두루 친하고 융화가 잘 되는 편이야. 주변에서 나랑 대화하는 걸 좋아하더라구. MBTI도 ESFJ라 그런가. 하하.”

Q. 배우로서 앞으로의 계획은 뭐야? ଘ(੭ˊ꒳ˋ)੭✧

“일단 어떤 루트를 통해서든 매체가 내 가치관과 부합한다면 나를 어떻게든 알려보려고 계획하고 있어. 그리고 잘못된 연기 습관이 생기지 않도록 신중하게 올바른 디렉터를 만나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지. 그리고 전시나 공연 관람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관람 후에는 영혼이 풍부해짐을 느끼거든. 이게 연기하면서 감정 표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자주 보려고 노력하고 있어.”

Q. 오, 전시나 공연 관람이 도움이 많이 되는구나. 그 외에 또 도움이 되는 게 있을까? (。ì _ í。)

“러시아에 거주하고 있을 때, 러시아 발레를 관람한 적이 있어. 정말 경이롭더라구. 국내에 오자마자 바로 성인 취미 발레를 바로 등록했지. 여력이 되면 곧 다시 등록해서 더 배우려고 해. 어떤 것이든 자꾸 도전하고 배우는 거라면 연기 생활에 모두 도움이 될 것 같아.”

도전하는 모습 정말 멋진 걸! ෆු(*˃ர்˂*)ෆු 재능과 노력하는 부분들이 나중에 연기에 어떻게 녹아날지 벌써 기대가 돼. ദിᐢ._.ᐢ₎ 곧 좋은 작품에서 만나길 바래! 🖤

조회수
4,534
좋아요
5

카테고리

게시일 2023.07.12

수정일 2023.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