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닷덕

덕덕노크 vol.1 - 차지훈

안녕! 난 닷닷이야. 반가워! 탤런티드 아티스트들을 덕질하지! 덕질할때는 닷닷덕이라고 불리기도 해😉 앞으로도 나의 아티스트 덕질은 계속 될거야!🙌 기대해! 헤헤. 나의 첫번째 덕질 대상은, 두둥! 배우 겸 모델 차지훈이야.🤓 눈빛 봤어? 뭐야 뭐야! 세상에… 찐멋이라구🖤⸝⸝◜࿀◝ ⸝⸝ 궁금해지지 않아? 그래서 지훈이에게 궁금한 몇 가지 질문을 해봤어!✨

Q. 운동복이 너무 잘 어울려! 어떻게 이렇게 잘 어울리는 거야? 청춘물 찢고 나온 줄 ꒰⑅◡̎ ꒱𓈒𓏸”

"어려서부터 축구를 무척이나 좋아했어. 그래서인지 기회가 된다면 꼭 축구 관련 작품에 참여해 연기를 하고 싶어. 엘리트 코스를 밟은 건 아니지만, 나 나름대로 학생 때 축구에 정말 미쳐있었다? 중학생 때부터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악천후에도 항상 혼자 공을 들고 운동장으로 나가 축구 연습을 하곤 했어. 학생 때 가장 많이 한 걸 꼽자면 축구와 독서였지. 그래서 축구 관련 작품을 하면 내 특기도 보여주고, 살아온 삶도 적절히 투영하며 재미있는 캐릭터를 구축할 수 있을 것 같아."

Q. 그럼 왠지 성격도 밝을 것 같아. 실제로는 어때? ヽ(°〇°)ノ

“평소 성격도 쾌활하고 장난끼도 많아서 다들 나를 그저 밝고 해맑은 이미지로 많이 생각하긴 해. 그렇지만 집에 있거나 혼자 있을 때는 생각보다 조용하고 가끔은 집에서 아무 말 하지 않고 감성적인 선율의 클래식을 들으며 사색에 빠져있는 시간도 많아.”

Q. 우와, 진중한 모습도 있어서 정말 매력적이야! ദ്ദി˶ˊᵕˋ˵) 그럼 작품을 준비하면서도 꽤나 진중할 것 같은데, 작품 준비를 했던 이야기를 살짝 들려줄 수 있을까?

“대학로에서 연극을 올리기 위해 밤을 새워가며 연습을 하느라 5일동안 하루 한 시간씩 자면서 캐릭터에 대해 분석하고 체화시키는 과정을 익혔고, 몸이 자산인 배우라는 직업에 맞게 자기관리를 위해 운동 및 식단을 꾸준히 해서 10kg 정도를 감량하기도 했었지.”

Q. 대단한걸! =͟͟͞͞(꒪ᗜ꒪ ‧̣̥̇) 그럼 요즘에는 어떤 준비들을 해?

“최근에는 시간이 날 때마다 영화, 드라마같은 작품들을 보고 책도 틈틈이 읽어서 나의 깊이를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 일상 곳곳에서 타인의 표정이나 제스처, 사고 방식들을 관찰하고 내가 이런 캐릭터라면 어떨까 연구해보기도 하고. 나만의 이미지와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중이야. 최근에는 매체쪽으로 많은 관심이 생기다 보니 핸드폰으로 독백이나 쇼츠같은 영상들을 찍어서 내 이미지나 목소리 톤, 표정들을 관찰하고 공부해보고 있어.”

정말 많은 노력을 하는 지훈이였어. 그렇지? ✧⁺⸜₍ᐢ.𓂂.ᐢ₎⸝⁺✧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가 돼🖤 멋진 지훈이를 많이 응원해줘! 그리고 SBS <모범택시2>, MBN <고딩엄빠3> 등 여러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니 지훈이 채널에 꼭 방문해봐!

조회수
4,987
좋아요
6

카테고리

게시일 2023.07.03

수정일 2023.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