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티드 가이드

2020.08.31
하나,
채널 꾸미기
나의 홈페이지가 될 채널을 꾸며보세요. 채널은 나의 포트폴리오로 가득 찰 공간. 이 공간이 주목받기 위해서는 ‘프로필 수정’에서 내 기본 정보를 입력하는 것 부터 시작됩니다.

또, 채널은 캐스팅·오디션 시 상대방에게 가장 먼저 오픈되는 곳이에요. 엄청 중요한 곳이죠!

· 프로필 등록
나를 가장 잘 표현해 줄 프로필 사진은 필수! 얼굴이 담긴 프로필 사진은 신뢰와 함께 캐스팅·오디션 기회를 올려줍니다.

· 자기소개
자기소개는 내가 어떤 사람인지 알려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나의 생각, 가치관, 취미, 특기 등 이야기하고 싶은 것을 자유롭게 작성해보세요.

나의 채널 가기
둘,
포트폴리오 등록하기
탤런티드는 포트폴리오가 서로에게 공유되는 서비스입니다. 캐스팅 담당자는 재능을 더 쉽게 찾고, 아티스트는 공개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캐스팅이 일어나죠.

모두가 주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만들어보세요.

· 표지 등록
해당 포트폴리오를 대표할 수 있는 나만의 이미지를 등록하세요. 장점이 잘 드러날 수 있는 이미지로 등록하면 최고의 표지가 될 거예요.

· 포트폴리오 상세
사진은 최대 20장까지 등록 가능해요. 움직임이 있는 GIF 이미지를 활용하면 포트폴리오가 더 풍성해질 거에요. 유튜브, 비메오, 사운드클라우드 등 외부 미디어를 불러오는 것도 가능하니 작품이 어딘가에 오픈되어 있다면 자신있게 링크를 걸어주세요.

· 제목과 태그
누군가 나의 포트폴리오를 찾는다면 어떤 검색어로 찾는 걸까요? 작품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키워드를 조합하면 조회수가 올라가요. 태그는 최대 20개까지 등록할 수 있으니 꼭 필요한 키워드는 빼놓지 말고 등록하세요.

단, 관련없는 키워드를 반복적으로 입력해서 의도적으로 조회수를 높이고자 하는 포트폴리오는 어뷰징으로 분류되어 오히려 노출이 되지 않으니 조심하세요.

포트폴리오 등록하기
셋,
공유하기
나의 채널과 포트폴리오를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하세요. 문자로, 카카오톡으로, 라인으로 슝! 더 이상 PPT를 주고받는 일은 필요없을 거에요.

포트폴리오를 잘 정리하는 습관 하나로 나의 브랜드는 날개를 달 수 있어요.
넷,
홈화면에 추가하기
모바일로 이용하실 때, 더 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홈화면에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IOS
[사파리] 하단 공유 버튼 > 홈화면에 추가

· 안드로이드
[삼성] 우 하단 메뉴 > 현재 페이지 추가 > 홈화면 > 홈화면에 추가

[크롬] 우 상단 메뉴 > 홈화면에 추가 > 홈화면에 추가
기타 문의사항
그 밖의 궁금한 것들은 고민하지 말고 언제든 탤런티드에게 물어보세요.

문의메일(ask@vwxlabs.com)을 보내시면 정성껏 답변해드릴게요.

진짜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티스트의 브랜딩은 탤런티드가 최고니까요.

메일 보내기
목록으로